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경남 창업대전

∝ 일상

by 뽀니 2017. 11. 15. 18:23

본문

 

2017년 경남 창업대전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창원대학교·경남은행 주최,

 

경남도교육청·경남BI협의회 주관한

 

2017년 경남 창업대전이

 

어제 창원 컨벤션센터 3층 컨벤션홀에서 10시부터 열렸는데요

 

3D프린팅 관련 된 전시품들도 있다고 해서

 

어제 점심 먹고 둘러볼 겸~ 해서 가봤습니다 !

행사장에 가니

 

주요 행사는 창업, 일자리, 기업상담으로 구성되었더라구요 ~

사람들로 북적 북적 !

3D프린팅 전시품들도 보이고 ~

 

어머 ! 요건 일체형 압출기라고 하네요

 

말로만 듣던 일체형 압출기를 이렇게 보니 신기방기 하네용 ㅋㅋ

 

 

요게 신기하더라구요

 

경남과학기술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 있는

 

오픈빌드라는 CNC가공기인데

 

여러가지 재료를 날을 바꾸면 가공할 수 있다고 하네요

 

 

3d프린터이랑 비슷한 원리인 것 같더라구요.

 

저걸로 슉슉 가공을 하면

이렇게 모형을 만들 수 있답니다 ~

 

 

신기신기

 

그리고 눈에 띄는 건 !

 

중,고등학생들의 부스가 많다는거 ~

 

 

리본아트를 만들어서 전시한 도계중학교도 보이고 ~

 

(찐빵이도 리본아트 자격증이 있는데요, ㅋㅋ 깨알자랑)

 

 

합천여자중학교 학생들이 만든 만화냅킨 공예와 방향제 제작 체험하는 곳도 보이네요.

 

(여기서 자랑하나 더 하자면.. 찐빵이도 냅킨아트 자격증이 있답니다~ㅋㅋ)

 

그리고 경남로봇고등학교에서 3D프린터로 만든 피젯스피너 체험하는 곳도 있고..

 

우와.. 근데 경남로봇고등학교가 있는건 저도 처음 알았네요 !

 

 

많은 학생들이 4차 산업혁명과 관련하여 창업에 대한 꿈을 꾸면서 미래를 준비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제 기억에 제일 많이 남는 것은

 

반려견 수의랍니다. 

 

 

요즘 반려견들을 키우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반려견에 대한 인식이나 관심도가 많이 늘었다고 해요.

 

그러다보니 반려견들도 가족의 일원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반려견들을 위한 물품들을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어졌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반려견들을 위한 수의나 유골함도 생겼나봐요.

 

그 외에도 농산물이나 여러 볼거리들이 많이 있었어요

 

생각보다 볼거리가 많아서

 

다른 전시회들처럼 며칠동안 했으면 좋겠지만

 

어제 단 하루동안 했답니다 ㅠㅠ

 

미리 알았다면 여러분들도 한 번 가보시라고

 

추천해드렸을텐데.. 아쉽네요

 

다음에 전시회가 있으면 미리 일러드릴께요 ~ ㅋㅋ

내일은 찐빵이가 어제 본 일체형 압출기 관련해서

 

일체형 압출기를 장착한 대형3D프린터 포스팅을 들고 돌아올께용 ~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산 가고파 국화축제  (0) 2017.11.06
블로그 시작합니다 ~ !!!  (0) 2017.10.3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