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D프린터로 나만의 아이템 만들기

이전 자료/ 시제품

by 뽀니 2017. 11. 29. 17:35

본문

[ 3D프린터로 나만의 아이템을 만들어 봐요 ]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

 

아님 한 살 더 먹으려고 피곤해져서 그런지

 

점심 지나고 나면 계속 하품이 나고 잠이오네요 ㅠㅠ

 

그렇다고 잘수는 없으니 블로그를 써보는 걸로 ~ ㅋㅋ

 

오늘은 3D프린터 출력 사례를 포스팅해볼까해요

 

제가 3D프린터로 출력하고 싶은게 있었는데

 

실제로 출력을 해봤거든요!!!

 

저는 3D모델링을 못하지만

 

3D모델링 공유 플랫폼이 있더라구요.

 

[본크리에이션]

 

http://bon-creation.com/index.html

 

본크리에이션에서 출력하고자 하는 출력물을 다운받아서

 

3D프린터를 이용해서 출력 !!!

 

요즘 다육이 키우시는 분들이 많아서

 

다육이 화분세트를 만들어 보려구요

 

먼저 숯모형을 가진 기둥을 출력하고 ~

숯 모형처럼 보이나요 ?

여기에 다육이를 심을 화분도 출력합니다.

 

 

여러가지 모양의 화분들

 

3D프린터로 어떻게 다육이 화분을 만들 생각을 했을까 ?

 

라는 생각도 들지만 ㅋㅋㅋ

 

그러니 저도 도전해보는거죠 ~

여러가지 모양의 다육이 화분들..

 

어디에서 파는게 아니라 내가 원하는 여러가지 모양을

 

내가 만들 수 있으니 넘나 좋은 것 같아요.

 

출력하고 있는거 영상도 올리려고 했는데

 

용량이 커서 안올라간다고 하기 있긔 없긔 ?

 

 

 

숯 모양의 받침에 다육이를 심을 화분을 올려주니

 

그럴싸하죠 ?

 

아직 다육이를 심지는 못했지만

 

곧 심어서 사무실에 두려고해요 ㅋㅋ

 

그리고 다육이 화분 세트 출력 할 때 3D프린터 있는 사무실에 보니

 

3D프린터로 출력한 의자가 있더라구요.

 

 

제가 앉아도 안뿌셔질까요 ?.. 라고 조심스럽게 여쭤보니

 

앉아보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아.. 뿌서지면 어쩌나.. 했지만 믿고 앉아보는걸로.

 

 

응 ???

 

진짜 안부서지네 ??

 

오 신기방기

이건 대형3D프린터로 출력한 거라고 하더라구요.

 

엄청 튼튼해서 놀랫다는..

 

그리고 옆에 대형3D프린터 출력중이더라구요

 

뭐지 ? 했는데

 

테스트 중이라면서 잘 나오면 우산꽂이로 쓰셔야겠다며..

 

3D프린터로 출력하다 보니 신기하기도 하고

 

재밌기도 하고

 

담번에는 생활용품 같은걸 출력해봐야겠다는 생각도 들고~

 

3d프린터로 못하는게 없는 것 같아요.

 

3D프린터로 출력 해보고 싶은데 3D모델링을 못한다 ?

 

그리고 3D프린터로 출력 해보고 싶은 집에 3d프린터가 없다 ?

 

걱정마세요 !

 

3D모델링 파일은 [본크리에이션]에서

 

출력하고싶은 파일을 다운 받아 쓰거나

 

아니면 3d모델링부터 3d프린터 출력까지 다해주는

 

[다만드러]에 문의 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다만드러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거나

 

3D프린팅 문의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055-552-1560 으로 전화해보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