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산 가고파 국화축제

∝ 일상

by 뽀니 2017. 11. 6. 17:31

본문

2017. 11. 05. 일요일

[ 마산 가고파 국화축제 ]

 

 

 

안녕하세요 ~ 주말 잘 보내셨나요 ?

 

저는 주말에 밀린 잠도 자고 ~ 맛난 것도 많이 많이 먹었답니다^^

푹~ 자고 부시시 일어나서 폐인꼴을 하고는

 

지난주부터 가자가자~했던 마산 가고파 국화축제 다녀왔어요~

경남 창원시 마산에서 매년 열리는 축제중에 하나인데요.

 

올해는 2017년 10월 25일 ~ 11월 8일까지 하고,

 

장소는 작년부터인지 올해부터인지 바뀐 것 같아요.

 

예전에는 다른곳에서 했었는데

 

올해 가보니 마산 어시장 앞쪽에 하더라구요.

 

어시장 입구에서 건너서 길따라 들어가면

 

마산 가고파 국화축제 입구가 보여요

 

 

해질녘쯤 갔더니 우중충 하니 ㅠㅠ 사진이 안이쁘네요.

 

뭐.. 제가 사진을 잘 못찍기도 하지만 ;; 하하..

 

 

입구부터 꽃밭이네요 ㅋㅋㅋ

 

 

 

국화 축제하는 곳이 바닷가라 그런지 바다위에 조형물도 띄워 놓고, 분수대도 설치 했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뭔가 공사장 앞에 설치한 느낌이라.. 그렇게 막.. 좋아 보이진 않았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 위험해서 그런지 테두리 ? 라고 해야할까..

 

암튼 꽃들을 꾸며놓은게 있었는데 그게 너무 높게 쳐져 있어서

 

아이들은 보기에 힘들 것 같다는데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이쁜 꽃들 보니까 뭔가 맘도 편해지고,

 

 꽃밭에 있는 공주같은 느낌도 들고~ 호호호

올해는 작년이랑 비슷한것도 같지만 무엇보다 먹거리도 많았고,

 

볼만한 것들도 많았던 것 같아요

 

공연하는 무대 뒤쪽으로도 구경거리들이 많아서

 

구석구석 잘 보시고 사진도 많이 찍으시면 넘나 좋을 것 같아요.

 

저도 가서 먹거리 보니 맛있어 보여서

 

 

고동도 먹고~ 백종원 사천대왕 ? 나왔던 떡볶이도 있어서 먹고~

 

오뎅 귀신인 남친님은 오뎅 보이는 곳마다 맛본다 하는걸 말린다고 식겁했네용 !

아직 마산 가고파 국화 축제 못가보신 분들 !

 

꼭!!! 한 번 가보셔요 ㅋㅋㅋ

 

11월 8일까지 한다고 하니 이제 진짜 며칠 안남았어요ㅠㅠ

 

 

 

 

 

 

[ 마산 가고파 국화 축제 ]

 

행사 기간 : 2017.10.25 ~ 2017.11.8

장소 : 마산어시장 장어거리 앞 / 창동 . 오동동 일원

 

요금 : 무료~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경남 창업대전  (0) 2017.11.15
블로그 시작합니다 ~ !!!  (0) 2017.10.3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